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My Page
left_menu.jpg
1 루블 / 16.9 원
1 달러 / 73.33 루블
 
작성일 : 21-09-24 07:46
** 러시아 코로나및 백신접종 상황을 알려드립니다. **
 글쓴이 : 인터스카
조회 : 98  

옵션(색상/사이즈 등) :
단가 :
수량 :
기타 :


1) 백신 부작용 사례: 
    - 일부 부작용 사례가 있으나 정확한 자료 공개는 이루어지지 않고 있는 상황입니다.

    - 러시아 백신이 rMNA 방식이 아니라 사백신 형태여서 효율성은 낮더라도 치명적인 부작용은 적은 것으로 보입니다.

    - 사백신 방식이다 보니 효능이 오래가지 못해 지속적으로, 자주 맞아야 하는 문제가 있는 것으로 압니다.   

    - 최근 푸틴 대통령이 최측근 중에 covid-19 감염자들이 있어 그들과 접촉한 이유로 자가 격리 (1주일 정도) 들어갔습니다.
      본인은 자가 격리를 거부했으나 의사가 검진 후 음성이지만 1주일 정도 자가 격리하는 것이 좋다고 하여 현재 자가 격리
      중입니다.

 2) 러시아 백신 접종률:
    - 현재 1차, 2차 모두 백신을 접종를 마친 것을 기준으로 28.29%가 접종을 받은 상태입니다.

    - 제한 조치는 상당히 풀린 상태이고, 외국들과 지속적으로 항공편 정상 운행을 늘리고 있습니다.

    - 다만, 기후적 요건 (모스크바는 현재 늦가을 날씨로 상당히 춥습니다.)과 새학기 정상 수업으로 인해 모스크바 내 covid-19
      감염자가 급속도로 늘고 있습니다. (9월 22일 - 1,991건, 9월 23일 - 3,445건).

    - covid-19 감염으로 인한 사망자는 급속도로 늘고 있지는 않습니다.

    - 코로나바이러스 초기 전용 병원을 짓고 병상을 충분히 갖추어 둔 상태라 현재 늘어나는 병자들을 감당하기에는 문제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 모스크바에서는 covid-19 감염자가 지속적으로 느는 경우 QR-코드를 도입하겠다는 얘기들이 조금씩 나오고 있는 상황입니다.

    - 러시아 내 경제 문제가 심각하여 엄격한 조치를 취하지는 않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 대중 교통 (지하철, 버스) 내 마스크 착용률도 높지 않은 상태입니다.

    - 학교 수업은 대부분 오프라인 대면 수업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한국사무소 : 24-2, Gangnam-daero 12 Gil, Seocho-Gu, Seoul, Korea / E-mail eko@ekosk.com
인터스카는 상품의 구매및 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및 러시아 정부의 관세법을 비롯하여 관련법규를 준수합니다.
또한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인터스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