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으로   |   로그인   |   회원가입   |   My Page
left_menu.jpg
실시간 현지환율적용 /
실시간 현지환율적용 /
 
작성일 : 21-09-29 12:52
* 배송대행 신청시 수령인 이름및 필요정보 *
 글쓴이 : 인터스카
조회 : 2,258  

옵션(색상/사이즈 등) :
단가 :
수량 :
기타 :


* 배송대행 신청시 수령인 이름및 필요정보 *

안녕하세요 인터스카 입니다.

(1) 배송대행 진행시 수령인을 "interska"로 기재하면 물품을 수령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왜냐하면 러시아 우체국뿐만아니고 다른 일반배송업체에서도 수령인 여권확인을 하는경우가 
많아져서 수령인을 "interska"로 기재하면 모스크바 배대지에서 물건을 수령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배송대행을 신청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수령인을 반드시 저희 모스크바 사무실 직원이름 
Терехов Владимир Викторович (Vladimir Terekhov Viktorvich)로 기재해야 합니다.

(2) 배송대행을 신청하실때, 구매의뢰시 작성한 수령인의 정보 (수령인 성명과 주소)와 배송업체 정보 (배송회사명과 트렉킹 번호)를 반드시 함께 작성하여 알려주세요 왜냐하면 이 정보가 없으면 저희가 물건의 행방을 추적할 수도 없고 필요한 정보를 얻어 물건을 수령할 방법도 없습니다.

배송대행을 신청하시고자 하시는 분들은 상기 (1), (2) 내용을 반드시 양지하여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모스크바 사무소 : 17, Leninskaya Sloboda, Str., Moscow, 115280, Russia / E-mail : sun@interska.com
한국사무소 : 24-2, Gangnam-daero 12 Gil, Seocho-Gu, Seoul, Korea / E-mail : bum@interska.com
인터스카는 상품의 구매및 배송을 대행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며 대한민국및 러시아 정부의 관세법을 비롯하여 관련법규를 준수합니다.
또한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인터스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