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인터스카 입니다.
올려주신 링크에 접속해 보니 장바구니가 비어있어서 어떤 물품인지가 확인이 안됩니다.
아마 링크를 올리면 해당 장바구니의 내역이 누락된 형태로 올라가는것이 아닌가 사료됩니다.
일단 해당물품들의 링크들을 번호를 매겨서 다시 올려주십시요.
<문의내용에 대한답변>
(1) 다량구매에 따른 discount부분은 해당 업체에 문의를 해봐야 할것 같습니다. (인터넷 판매가 저렴하게 판매한다는 취지라 에누리를 잘 안해줍니다.)
(2) 배송시 fragile 에 대해서 명확하게 EMS 측에 요청을 해야할것 같습니다.
그리고 제품사이에 완충제를 좀 보강해야 할것 같습니다.
(3) 러시아내 배송비용을 알려드리겠습니다.
(4) 품절제품은 품절이라고 말씀드리고 입고물량에 한해서 견적을 드리겠습니다.
(5) EMS의 경우 우편세관의 주관적 판단이 작용합니다. 상업적 목적이라는 판단에 의해 적용되는 부분인데요 말씀드린데로 우편세관측의 주관적 데이타에 근거한 부분이라 명확하게 말씀을 드리기가 그렇습니다. 일단 제품의 수량이 많으면 상업적 목적으로 판단하는 경우가 많으니 수량이 많을경우 시간을 두고 물품을 나누해서 EMS 배송을 하는것이 좋습니다.
안녕하세요. 인터스카 입니다.
전화상으로 문의주셨던 내용에 대해서 답변드리겠습니다.
현재 모스크바사무실에서 해당판매업체에 주문이 완료되어 러시아내 배송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처음에 말씀드렸던대로 판매업체가 러시아 지방인 노보로시스크쪽에 있는관계로 배송에 다소 시일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모스크바에서 물품수령후 검수하여 포장에 신경을써서 배송을 진행토록 하겠습니다.
모스크바 사무소 : 17, Leninskaya Sloboda, Str., Moscow, 115280, Russia / E-mail : sun@interska.com
한국사무소 : 24-2, Gangnam-daero 12 Gil, Seocho-Gu, Seoul, Korea / E-mail : bum@interska.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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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불법물건을 취급하지 않으며, 고객님의 허위신고로 인한 불이익은 인터스카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